거의 50년 동안 BMW5 시리즈는 럭셔리함을 추구하지 않으면서도 매력직인 드라이브를 제공하는 중형 세단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최근 세대는 'Ultimate Driving Machine'의 매니아들이 원하는 것보다 좀 더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있지만, 2021년 BMW540i에서 회전하는 것은 BMW가 여전히 두 가지 방정식의 두 부분을 강조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이번 5시리즈가 페이스리프트가 되어서 동시에 연식 변경으로 정말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출시가 되었습니다.
새롭게 나온 만큼 디테일적인 부분에서 확실히 신경을 쓴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이며 매니아 층이 이전보다 더욱 두터워 질 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BMW540i의 내부는 수 년 동안 가지고 있던 것과 같은 디자인을 흔들면서 여기 저기서 몇 번 트윗을 하는 데에도 영감을 줍니다. 대신 2021 BMW 540i의 내관에 매료됩니다.
그 이유는 그 내부가 정말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통풍과 마사지가 되는 프론트 시트는 짙은 갈색의 나파가죽으로 감싸져 있어 촉감이 부드러우며 긴 드라이브에서도 매우 부드럽습니다. 넉넉한 헤드룸과 레그룸이 두 줄로 결합되어 있어 5 시리즈는 분명히 안락한 최우선 의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양식을 백업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문에는 짚포장지와 기타 랜덤 디트리투스를 담을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의 큐브가 있으며, 센터 콘솔의 팔걸이 밑의 작은 쪽에는 무선 장치 충전기(1,850달러의 프리미엄 패키지의 일부)가 컵 홀더보다 앞에 있으므로 마스크, 지갑, 키, 기타 모든 것에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 주머니요. 14입방 피트의 공간을 가진 540i의 트렁크는 A6나 E-Class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넓습니다.
2021년형 BMW 5 시리즈는 다른 현대식 럭셔리 자동차만큼 기술적으로 진보된 느낌을 줍니다. 무엇보다도, 12.3인치 터치스크린에서 12.3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까지, 제 테스터에 보이는 대부분의 것은 표준입니다.
지난 1년 동안 10.3인치에서 성장한 메인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터치 스크린을 통해 또는 센터 콘솔의 iDrive 다이얼을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눈에 쉽게 띄고, 감동적으로 반응하며(콜드 스타트부터 매우 빠르게 부팅되며), 임베디드 내비게이션, Apple CarPlay, Android Auto, 공중 업데이트 및 4G LTE Wi-Fi 핫스팟과 같은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게이지 클러스터에는 거리 이름이 없는 영구적인 지도가 표시되므로, 턴바이턴(turn-by-turn) 방향을 설정한 경우에만 유용합니다. 게이지 클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은 라디오에서 재생되는 내용과 기타 다양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에 1,850달러를 할인하면 무선 장치 충전과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산만함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iDrive의 제스처 컨트롤을 추가하는데, 이것은 특히 제가 자신도 모르게 방송국을 바꾸거나 음악을 완전히 멈추는 핸드 모션을 할 때 유용합니다.
안전 측면에서는 모두가 기뻐해야 합니다. 모든 피버에는 기본적으로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사각지대 모니터링, 자동 하이 빔 및 속도 제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또한 이 540i에는 1,700달러짜리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플러스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어, 스톱 앤드 고(Stop-and-Go) 기능, 차선 유지 어시스트 및 확장 교통 정체 어시스트라는 기능을 갖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정직한 일회용 기능이라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비록 테듐을 줄이기 위해 제한적인 고속도로의 교통 체증에만 사용되어야 하는 기능이지만 말입니다.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교통체증과 함께 살며시 움직입니다.
제가 신경질적으로 반경 반경의 모든 차량을 스캔하는 동안 시스템이 방심할 수 있는 일을 하는 사람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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