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2021 BMW M440i xDrive 테스트 드라이빙 리뷰

전통주의자들은 이 새로운 4시리즈가 비디오 게임에서 무면허 렌더링처럼 BMW와 아주 약간만 닮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또한 수직 방향 그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실망스러운 것은 우리가 기대했던 스포츠형 BMW 쿠페만큼 운전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4의 재설계는 현재의 G20 3 시리즈에 맞춰져 있습니다. 두 자동차는 112.2인치 축간거리를 공유하지만 쿠페는 1~2인치 더 길고 넓으며 더 낮은 차이며 후륜이 더 넓다. 그 성장은 보통 크기의 성인들도 견딜 수 있는 더 큰 뒷좌석을 가져다 줍니다. 프로파일상 4는 거의 축소된 8시리즈처럼 보이지만, 8시리즈와 달리 포드 머스탱과는 별로 닮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로 4의 연석 중량이 추가됩니다. 이 차는 M440i xDrive 트림의 2톤급 자동차로, 테스트 차량은 이 중량의 53.8%를 프론트 휠에 장착했습니다. 19인치 미슐랭 파일럿 스포츠 4S 여름용 타이어(전계절 18s가 표준)에도 스키드패드 그립 0.91g만 관리해 언더스티어가 지배적입니다. 최신형 3시리즈와 심지어 일부 패밀리 세단의 스틱을 더 많이 기록했지만, 저희 차는 시속 70마일로 149피트의 짧은 속도로 멈췄습니다.

M440i의 가변 비율 스티어링은 촉각성이 부족하고 중앙을 벗어나면 거의 고무로 된 힘이 축적됩니다. 랙의 빠른 비율은 인공적인 느낌을 증폭시킬 뿐입니다. 어댑티브 댐퍼의 규정 준수 상태를 고려하십시오. 4가 크게 사용되는 영역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도전적인 길을 행복하게 달려갈 것이지만, 그 경험은 예전처럼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M440i xDrive는 BMW의 놀라운 터보 3.0L 인라인-6의 382마력 덕분에 여전히 3.8초에서 60mph의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새로운 48볼트 모터 제너레이터는 몇 파운드를 더하지만 터보차저가 깨어나기 전에 엔진을 보조하는 데 최대 11마리에 기여합니다. Lag는 4.6초간 비행대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시속 5~60마일의 속도 테스트를 통해 상당히 완화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더 이상 매뉴얼이 제공되지 않지만, ZF의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8단 자동 스위프 기어는 여전히 달콤합니다.

새로운 4종류의 첫 번째 순서입니다. 다른 버전에서도 좀 더 긴밀한 연결을 제공했으면 합니다. 우리는 4기통 430i 모델이 비변동 스티어링 및 수동형 댐퍼와 함께 표준 장착되며, BMW 다이내믹스 토치를 탑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 모델은 현재 후륜 구동에서 유일한 4시리즈이지만, 후륜 구동 6기통 모델은 나중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비슷한 수직 그릴을 채택하고 있는 최신 M3와 M4의 불꽃 튀는 성능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디자인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M440i xDrive의 부드러운 특성으로 인해 4의 새로운 얼굴을 간과하기 어렵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