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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쉐 마칸 터보 리뷰 : 이제까지 알던 SUV와 차별화

여러분이 왜 포르쉐 SUV를 사야 할까요라고 누군가 질문을 한다면? 마칸 터보를 드라이빙 해 보면 더 이상 이 질문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포르쉐 마칸 터보에 대해서

포르쉐 마칸은 Porsche의 가장 작은(가장 저렴한) SUV의 대표차 입니다. 오랫동안 고성능 SUV에 대해서 많이 구매들을 하셨을 겁니다. 경쟁사들과 같은 완전한 만족을 고객에게 전달하지는 못하지만, 전체적인 광택과 인테리어 표현과 품질을 위해 그들을 차별화합니다.

 

포르쉐 마칸 터보(Porsche Macan Turbo) 기본 사양 정보

1. 모델: Porsche Macan Turbo

2. 엔진: 2894cc V6, dohc, 36v, twin-turbo

3. 최대 출력: 324kW @ 5700-6600rpm

4. 최대 토크: 550Nm @ 1800-5600rpm

5. 변속기: 7-speed dual-clutch

6. 차체중량: 1945kg

7. 제로백(0-100km/h): 4.5sec (claimed)

8. 연비: 9.8L/100km, 0.98L/1km

 

포르쉐 마칸 터보 구매에 대해서 먼저

Macan Turbo가 여전히 구매해야 할 고성능 SUV인지 확인합니다. 이 페이스리프트는 몇 가지 반가운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엔진을 가져다 주지만, 마칸의 라이벌들도 그들의 성능를 향상시켰습니다. 게다가, Macan은 이제 라이프사이클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내년에 완전히 새로운 모델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포르쉐마칸 리뷰 본론

포르쉐 터보를 원하시지만 992 911에 필요한 50만 달러는 없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축구 연습에 나룻배를 타야 할 몇몇 루그릿이 있습니다. 음, 선생님, 이쪽으로 오세요. 이 페이스리프트한 Macan Turbo는 포르쉐 터보 소유권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상당한 마진입니다. 그리고 142,000달러가 엄청난 금액이라는 사실을 잠시 잊고(그리고 이전 모델의 133,000달러 태그에 비해 크게 증가) Macan Turbo는 경쟁업체와 비교했을 때 큰 가치를 나타냅니다. BMW X3M을 타려면 1만6천 달러가 더 필요하며, 폭발성 AMG GLC 63 S는 무려 2만3천 달러가 더 필요합니다.

흥미롭게도, Macan Turbo에서 Audi RS4 Avant로 9,000달러만 할인된 가격에 동일한 엔진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엔진은 고음질, 뒷좌석, 짐칸 공간, 운전자의 참여도가 높아지지만, SUV 차량 전체에서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포르쉐가 경쟁업체에 비해 가치 면에서 우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능 면에서는 가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4.0초 이내에 0-100km/h를 기록할 수 있는 BMW 및 AMG와 달리 포르쉐는 4.5초(또는 Sport Chrono가 장착된 경우 4.3)로 더 긴 수염을 사용합니다. 전력 생산에 관해서도 자랑할 권리는 얻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여전히 매우 빠른 SUV입니다.

터보스의 엔진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중년의 페이스리프트의 가장 큰 헤드라인입니다. 구형 자동차의 3.6리터 트윈터보 V6는 사라졌고, 카옌의 파나메라에서 이전에 언급했던 RS4에서 발견된 것과 동일한 2.9리터 6포트는 슬롯에 있습니다.

이 돈키, 다운사이징을 위한 포스터 아이입니다. 이전 제품보다 용량이 반 리터 이상 줄어든 324kW/550Nm, 즉 이전보다 30kW가 더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또한 AMG의 4.0리터 규모에 대한 역량과 극장은 부족할 수 있지만, 일상적인 운전에서 절충은 주목할 만한 예의입니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엔진의 반응과 스로틀 버드가 나른하게 반응하고, 3단 어댑티브 댐퍼가 장착된 21인치 휠 및 에어 서스펜션에서는 승차감이 플러시됩니다.

객실 개조도 탑 드로잉으로, 고속도로 순양함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편안하고 지지도가 높은 18방향 조정 시트, 모범적인 제조 및 재료 품질, 10.9인치 터치스크린을 포함하면 실내 그립이 몇 가지 있긴 하지만 실내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없고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2700달러 옵션입니다. 또한 무선 Apple CarPlay를 사용할 수 있지만(Android 사용자는 공급되지 않음) 사용 가능한 디스플레이는 전체 화면 너비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래도 기본은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부트는 유용한 500L이며, 뒷좌석 벤치는 적절한 쿠션과 가시성, 성인용 넉넉한 헤드룸을 제공합니다.

Turbo가 경쟁사를 짓누르는 곳은 그것의 핸들링입니다. Macans는 항상 물리 법칙을 따라 해왔으며, Sport 또는 Sport+에 장착될 경우 터보는 몇 개의 SUV와 견줄 수 있는 정도의 그립감, 편안함 및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댐퍼가 가장 뻣뻣한 모드일 때(승차 품질은 다소 떨어지지만) 차체 컨트롤을 엄격하게 점검하며, 새로운 텅스텐 카바이드 코팅 브레이크를 비롯한 모든 컨트롤에는 일반적으로 Porsche가 무게를 덜어줍니다.

표준 스포츠 배기 장치인 BMW E46 M3의 메아리를 가진 산만한 6기통 사운드 트랙도 있지만, Macan Turbo는 더 거칠고 강력한 경쟁 제품만큼 생동감 있고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다음을 읽습니다. SUV 쿠페 소유자들이 잘못된 차를 구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더 큰 대역폭을 가지고 있고 구불구불한 길을 해부하는 방법에서 더 세련되고 성숙합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고성능 SUV의 종류처럼 들린다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똑같이 신선한 Macan GTS는 현재 호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엔진은 튜닝이 약간 낮은 상태에서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며 15mm 낮은 지상고와 함께 보다 스포티한 포커스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30,000달러가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더 큰 이중성과 존경받는 터보 배지를 쫓고 있다면, Macan Turbo는 적절한 플래그십 송출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2세대 마칸이 내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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