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Mercedes 벤츠 AMG E53 리뷰

Car
2020. 8. 30. 09:00
반응형

Mercedes 벤츠 AMG E53 리뷰

일요일 오후에 기분 좋게 놀이기구 타는 듯한 스릴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AMG E53을 찾으면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글쎄요, 아마 여러분의 주머니 사정이 이 날렵하고 멋진 자동차를 사기에는 여유가 좀 부족할 것 같네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운전은 단순한 교통수단이 아니죠. 취미로 수집도 드라이빙도 많이 즐기니까요! 

우리는 최근에 5세대 E클래스 카브리오레와 일주일 동안 함께 보냈는데, 그 성능과 호화로운 외관은 거의 경쟁사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Mercedes 벤츠 AMG E53 장점과 단점

1. 장점: 터보 파워 장착, 솔리드 라이드, 4인승 시트 장착
2, 단점: 화물 공간이 비좁음, 가격이 비싼 편이고 뒷자석 공간이 좁습니다.

AMG가 스피드와 고성능의 대명사가 된 반면, 이 글자들은 레이싱 엔진 개발 설립자들의 아우프레히트와 멜처 그리고 전자의 출생지 그로아스파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두문자어가 무엇이든, 그 결과는 순수 아드레날린으로 터보차지 인라인 튜닝된 6개의 실린더로 EQ 부스트로 429마력을 발휘합니다. EQ가 궁금할 경우, 직접적이고 지속적으로 회전하면서 엔진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하이브리드 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동력을 추가하는 전기 스타터라고 생각하세요.

 

Mercedes 벤츠 AMG E53 출력 속력

9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되어 있는 E53은 패들 시프터와 함께 작동하며 4.3초 만에 시속 60마일로 질주합니다. AMG는 기어를 연달아 빠르게 통과하면서 각 변환 기어로 인해 공격적인 크래킹 배기 가스를 생성합니다.
스티어링이 반응성이 뛰어나고, 터보 지연이 감지되지 않고 가속이 활발하며, 필요할 때 서스펜션이 단단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Mercedes 벤츠 AMG E53 가격

올해의 E53은 작년의 E300 명판을 대체하지만, 몇 가지 트윗을 제외하면 E53은 비교적 변화가 없습니다. E53 AMG는 각각 기본 가격이 73,800달러, 74,900달러, 81,650달러인 쿠페, 세단 또는 카브리오레로 제공됩니다.

옵션 패키지는 새들 브라운 나파 가죽과 AMG 블랙 인테리어, AMG 성능 타이어 및 배기 장치, 안전 기술을 갖춘 운전자 지원 패키지, 서라운드 뷰, 액티브 주차 보조 장치 및 외부 조명 기능 향상을 포함한 테스터의 경우처럼 가격이 거의 10만 달러에 육박합니다.

전력 향상 외에도, 완전히 디지털화되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계기판과 2피트 이상의 길이로 구성된 내비게이션 스크린이 실내의 대기를 풍성하게 해 줍니다. 프론트 시트는 파워 조정과 탑승자가 단단히 심어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매우 편안합니다.

어쿠스틱 소프트 탑은 고속도로 속도에서 도로 소음을 최소화하고 실내 공기 정화 및 향기 시스템을 통해 유해한 입자가 없는 대기를 유지합니다.
액티브 드라이브 모드는 스로틀 반응 및 기어 선택을 즉시 조정하며, Sport Plus, Sport, 컴포트, Sliffing 및 개별 설정에서 선택할 수 있어 방정식을 더욱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스포츠 서스펜션은 에어 바디 컨트롤을 활용하므로 각 휠의 댐핑을 지속적으로 조정하여 차체 롤링이 감소합니다.
트렁크 공간은 제한적이지만 뒷좌석 등받이는 접혀져 더 큰 물건을 취급합니다. 질식사 부서에서, 우리는 그렇게 공격적인 스포츠카에 칼럼 시프터가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상단을 내린 상태에서 리어 시계가 방해받지 않지만 직립 위치는 그렇지 않습니다.

결함은 차치하고, E53 Cabriolet은 시내를 돌아다니는 재미가 있는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자동차이며, AMG가 대부분의 경쟁자들을 황무지에 빠뜨리는 동시에 의도한 항로를 굳건히 지켜주는 온보드 장비를 갖춘 심각한 트랙 경쟁자이다.

경쟁 제품으로는 렉서스 GS F, 아우디 S6 및 BMW M550i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