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포르쉐 911 향후 더 커진 엔진 장착할 전망

Frank-Steffen Walliser는 EU의 배기가스 규정으로 인해 2026년까지 911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대용량 엔진이 만들어지고 장착될 것에 대한 설명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26년에는 EU7과 함께 차기 환경에 대한 규제가 다가올 것입니다. 이는 특히 실제 주행 배출량과 테스트 벤치에서 볼 수 있는 배출량 사이의 확산에 있어 배출량을 고려할 때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강력한 규제가 될 것입니다."라고 한 전문가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큰 변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엔진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더 큰 대체품이 돌아오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난 몇 년 동안 자동차 제조업자들이 추구해 온 터보 다운사이징 트렌드는 모두 파괴될 것인가요? EU7이 리터당 상대 전력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그럴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이 EU7이 가능한 엔진의 배기량이 평균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4개에서 6개로, 6개에서 8개로 껑충 뛸 것입니다."라고 그가 설명합니다.

"규제는 CO2 규제에 완전히 역효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이 문제는 더 늘어날 것입니다.

 

"연료를 쓰지 않고는 모든 기준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미친 소리 같지만 지금은 기술적인 사실입니다.

"이 새로운 규정은 콜드 스타트 배기 가스 배출 측면과 더 큰 촉매변환기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이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제가 더 크게 말할 때, 저는 3~4배 더 많은 요인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안에 이것을 정말로 통제할 수 있는 작은 화학 공업 공장이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것은 모든 새로운 엔진과 특히 911의 경우 이것은 정말 정말 정말 어려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할 거예요. 우리는 확실히 6개의 실린더를 보관하고 싶지만, 우리는 그것을 혹사시켜야 할 것이고, 새로운 엔진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그게 사실이에요. 또요."

 

월리저는 911 레인지의 영혼인 GT3에서 우승한 정상급 엔진의 종말을 의미하느냐는 질문에 다운비트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터보 솔루션만 볼 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흡인된 것이지, 사실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탄식한다.

"지금 아마 당신은 세계의 오른쪽, 호주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유럽식 해결책입니다. 호주는 미래에 작동할 수 있는 미국의 규제에 근접해 있기 때문에 자연적인 열망이 세계 다른 지역에서도 통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연 흡기 엔진은 여전히 가능할까요?

"기술적으로, 그래요. 만약 당신이 다른 것을 제공했다면, 하지만 이것은 시장 규모, 투자 규모, 그리고 규모입니다. 앞으로 10년 안에 '이제 이것이 마지막입니다'라고 말해야 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

그것은 자연적인 열망을 위한 죽음의 징조처럼 들립니다. 그것은 911이 미래에 어떻게 나타날지에 영향을 미치고 그것의 본질을 재정의합니다. 만약 월리저가 작업할 수 있는 깨끗한 종이를 가지고 있다면 911은 어디로 갈까요?

"아마 992보다 조금 더 스포티하게 할 것 같아요. 소원이 있다면 더 작게 만들겠습니다."

미래는 분명 도전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월리저보다 더 훌륭하고 헌신적인 911의 수호자를 생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