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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BMW 840i 그란 쿠페 리뷰

BMW의 날렵한 새로운 4도어는 8시리즈 쿠페와 컨버터블의 내장을 활용하지만 실제로 사용 가능한 리어 시트와 보다 균형 잡힌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쿠페인가요? 세단인가요? 그게 중요한가요? BMW가 그란 쿠페를 더 날렵하고, 더 빠른 지붕의 4도어 모델로 지정한 것은 우리를 포함한 여러 해 동안 논쟁을 불러일으켰는데, 승객용 구멍이 두 개 이상 있는 것은 세단으로 간주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원학적 구분이 새로운 2020 BMW 8 시리즈 Gran Coupe에 의해 예시된 스타일과 실용성의 조합에 끌리는 사람들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멋진 외관 스타일링으로, 전체적으로 실용적이고 견고한 성능

놀랄 것도 없이, 이 4도어의 추가 내부 공간은 8개의 외부 차원으로 확장되어야 했습니다. Gran Coupe는 길이가 200.2인치이며, 8 시리즈 쿠페 및 컨버터블 모델보다 거의 1피트 더 길며, 효과적으로 대체하는 이전 6 시리즈 Gran Coupe보다 3.0인치 더 길다. 휠베이스는 2도어 8의 휠베이스보다 7.9인치 더 길며, 이 스트레칭은 뒷좌석 승객을 위한 공간을 늘리기 위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A-필러 포워드부터 8시리즈 클랜의 세 멤버는 사실상 동일하지만, BMW의 확장은 GC의 측면 프로파일을 상당히 개선시켰고, 그 비율을 짧은 모델에 비해 채웠습니다.

 

 

익숙함에 효율적인면

BMW는 처음에 335-hp 터보차지 3.0-L 인라인식 6을 탑재한 840i와 523-hp 트윈터보 4.4-L V-8을 탑재한 강체 M850i 등 두 가지 Gran Coupe 모델을 미국에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BMW의 xDrive 4륜 구동 시스템은 840i와 표준 모델에서 선택 사항입니다.IC 전송입니다. 레인지 토핑이 가능한 M8 Gran Coupe가 요새화된 트윈 터보 V-8의 약 600마력으로 조만간 라인업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여기서 테스트한 리어 드라이브 840i는 가장 저렴한 Gran Coupe 구성이지만, 기본 모델과 같은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BMW의 인라인 6는 회전수 범위에서 근육의 느낌을 주며, 힘들이지 않고 낮은 추력을 전달하지만 7000rpm까지 세게 당기는 것도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하중을 받는 그것의 목구멍에 있는 배기 소음 중 일부는 스테레오를 통해 실내로 보내집니다. 하지만 상당량의 소음이 구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현존하는 가장 달콤한 6기통 제분소 중 하나입니다. 이 자동 시스템은 기본 컴포트 모드와 스포츠 주행 모드 모두에서 항상 올바른 기어를 사용합니다. Sport Plus 설정은 이러한 유연한 엔진에 필요한 것보다 변속기의 프로그래밍을 좀 더 공격적으로 조정합니다.

 

핸들링과 출력

BMW는 처음에 335-hp 터보차지 3.0-L 인라인식 6을 탑재한 840i와 523-hp 트윈터보 4.4-L V-8을 탑재한 강체 

당사의 테스트 자동차의 시속 4.7초에서 60마일까지의 속도와 106mph의 속도로 질주하는 13.3초 길이의 단거리 주행은 확실한 노력입니다. 하지만 두 측정치 모두 840i GC의 주요 경쟁사인 Audi A7 3.0T와 Mercedes-Benz CLS450의 440i GC의 최고 기록 시간보다 몇 십분의 일 정도 뒤쳐집니다. 주관적으로 BMW는 4201파운드 짜리 거스를 자랑하는 직선적인 성능으로 더 많은 매력과 열정을 느낍니다.

회전할 때 이 쏠림이 느껴지지만 그란 쿠페의 핸들링은 정확하며 섀시는 스키드패드에서 0.95g의 강한 그립을 생성합니다. 20인치 Michelin Pilot Sport 3 ZP 여름용 타이어의 건강한 접촉 패치도 161피트의 70mph에서 멈출 수 있게 해 줍니다. 더 촘촘한 코너에 진입할 때 속도가 낙관적일 경우 840i의 코를 크게 움직일 수 있지만, 테스트 트랙에서 허용한 하중이 더 높으면 BMW의 핸들링 밸런스가 한계에 도달하는 중립적인 장난감이 드러났습니다. 순항 속도에서 840i는 며칠 동안 순항할 수 있는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란 쿠페는 다른 대형 BMW에서 보았던 것과 같은 무감각한 스티어링과 차량 앞쪽 끝과의 약한 연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더 크고 날렵해진 캔바스

운전석에서 Gran Coupe의 실내 아키텍처는 8시리즈 쿠페 및 컨버터블과 실질적으로 동일하며, 고품질 소재와 대형 중앙 터치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추가 길이 덕분에 4명의 탑승자가 진정으로 편안하게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도어 모델의 비좁은 뒷좌석이 가장 짧은 거리를 주행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뒷좌석 공간은 보통 크기의 성인이 서로 뒤쪽에 앉을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지만, 키가 큰 탑승자의 머리는 헤드라이너를 브러시할 수 있습니다.


비록 기존의 3박스 세단처럼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8시리즈 그란 쿠페는 이미 휘젓는 모습에 끌린 사람들에게 충분히 실용적입니다. BMW의 7 시리즈는 동일한 핵심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보다 넓으며, 럭셔리 세단을 보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20 BMW 840i 그란 쿠페 가격

BMW 840i 그란 쿠페 가격은 97,400~121,400달러로 한화 약 1억에서 1억4천 정도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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