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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볼보 XC60 (Volvo XC60) 리뷰 : 디자인, 엔진, 옵션

 

올해 새로운 부분은 무엇일까요?
1. 이전에 T8로 알려진 PHEV 드라이브트레인은 현재 충전이라고 불립니다.
2. 재충전 비문 표현식이 모멘텀 T8을 대체합니다.
3. 이제 사각지대 모니터링이 전체에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4. Care Key(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가능 제한 포함)는 표준 사양입니다.
5. LED 안개등과 액티브 벤딩 조명이 있는 전체 LED 헤드라이트도 표준입니다.
6. 표준 키리스 엔트리/점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및 전동 접이식 사이드 미러입니다.
7. 후면에는 USB-C 포트 2개가 12볼트 콘센트를 교체합니다.
8. 옵션인 Bowers & Wilkins 오디오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를 수신합니다.
9.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112mph로 제한됩니다.

2021 Volvo XC60은 2열/5인승 프리미엄 컴팩트 SUV/크로스오버입니다. Acura RDX, Audi Q5, BMW X3, Mercedes-Benz GLC-Class 등과 경쟁합니다.

구매자를 Volvo 딜러점으로 유인할 수 있는 이유로는 포괄적인 안전 기능, 정교한 파워트레인(두 종류의 강제 유도를 모두 사용하는 엔진 하나 또는 보다 높은 연비를 위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하나 포함)이 있습니다. 많은 표준 장비, 넉넉한 객실 공간, 그리고 거의 틀림없이 매력적인 스타일링 또한 거래를 성사시킵니다.

그러나 2021 XC60의 모든 것이 심각하지는 않습니다. 재미있는 요소는 BMW 레벨에 크게 미치지 못하지만, 이 크로스오버는 후드 아래에 있는 하드웨어에 관계 없이 여전히 운전하기에 즐겁습니다.

415마력의 고성능 폴스타 엔지니어링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가장 큰 셀러는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전체 범위에 걸쳐 만족도의 빛을 반사하는 후광 모델로서 꽤 흥미롭습니다.

 

 

내부 디자인

5인승 2021 XC60은 대시의 폭에 이르는 목재 "리본"을 주요 디자인 요소로 갖춘 고급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12.3인치 디지털 드라이버 정보 디스플레이는 가죽으로 포장된 스티어링 휠 및 시프트 레버와 함께 모든 버전에 표준 장착됩니다.


중앙 스택은 수직 방향의 대형 터치스크린에 의해 지배됩니다. 이 시스템의 여러 가지 메뉴와 컨트롤은 실내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스칸디나비아의 품격 있는 미니멀리즘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XC60 운전자들이 도로에서 눈을 좀 자주 떼야 합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는 XC60 시트가 하루 종일 편안하며, 대형 사이드 볼스터가 뛰어난 코너링 지지대를 제공합니다. 3인승 리어 벤치 뒤에는 평평한 바닥과 함께 22.4입방피트의 넓은 화물 구역이 있습니다. 이는 뒷좌석을 접을 때 63.3입방 피트로 확장됩니다. 바닥 밑의 보관함도 있어요.

 

외관 디자인

어찌된 일인지 XC60은 주장적이면서도 우아해 보입니다. 다양한 트림 레벨은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특히 R-Design은 글로스 블랙 그릴로 스포티해 보입니다. 비문은 크롬 액센트를 가져옵니다. 폴스타 엔지니어링 모델은 금색 브레이크 캘리퍼와 22인치 알로이 휠 옵션으로 단연 돋보입니다. 기본 XC60은 18인치 알로이 휠에서 롤링됩니다.

 

옵션

2021 XC60은 다양한 도색 및 휠 옵션뿐만 아니라 프론트 주차 센서, 내비게이션, 원격 차고 문 개폐기, 파워 폴딩 리어 아웃보드 헤드레스트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고급 패키지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헤드업 디스플레이, 무선 충전 및 360도 카메라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에어 서스펜션, 4륜 구동, 열선내장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열선내장 와이퍼, 마사지 프론트 시트, Harman Kardon 또는 Bowers & Wilkins 오디오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이 있습니다. R-Design 버전은 스포티한 특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비문은 럭셔리함을 지향합니다.

 

엔진

2021 XC60 제품군에서 트림 레벨과 드라이브트레인의 다양한 순서가 복잡할 수 있지만 여기서 추진 측면을 세분화하겠습니다.

모든 XC60은 8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부드러운 시프트 동작으로 세련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Volvo에 가장 잘 알려진 이유로 기본 엔진을 T5라고 합니다. 터보차지 2.0L 4기통 유닛으로, 프리미엄 컴팩트 SUV/크로스오버를 위한 상당한 양의 동력(아래 참조)을 발생시킵니다. 전륜 구동(FWD)은 표준 사양이며, 4륜 구동(AWD)은 옵션 사양입니다.

전력 사다리 위쪽의 T6 설정은 4륜 구동 장치를 표준으로 전개합니다. 이것은 또 다른 2.0L 4기통 엔진이지만 터보차지 및 슈퍼차지 엔진이기 때문에 T5보다 출력이 훨씬 높습니다.

Volvo XC60 충전(이전의 T8)은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설정입니다. 이것은 전기 모터로 구동되는 리어 액슬 덕분에 고유의 4륜 구동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기는 일반 하이브리드처럼 작동할 수 있지만, 리튬 이온 배터리를 플러그를 꽂아 완전히 충전하면 전력만으로 18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Polestar Engineered 버전은 이 드라이브트레인을 사용하지만 출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2.0-liter turbocharged inline-4 (T5)
250 horsepower @ 5,500 rpm
258 lb-ft of torque @ 1,500-4,800 rpm
EPA city/highway fuel economy: 22/29 mpg (FWD), 21/28 mpg (AWD)

2.0-liter turbocharged/supercharged inline-4 (T6)
316 horsepower @ 5,700 rpm
295 lb-ft of torque @ 2,200-5,400 rpm
EPA city/highway fuel economy: 20/27 mpg

2.0-liter turbocharged/supercharged inline-4 with plug-in hybrid (Recharge)
400 horsepower @ 6,000 rpm (415 horsepower in the Polestar Engineered)
472 lb-ft of torque @ 2,200-5,400 rpm (494 in the Polestar Engineered)
Combined EPA city/highway fuel economy: 27 mpg, 57 MPGe (miles per gallon equivalent)

 

안전 기술 적용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레이더와 카메라는 XC60의 경로에 있는 다른 차량, 자전거 타는 사람 또는 큰 동물을 식별합니다. City Safety는 임박한 충돌을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경고한 다음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를 밟습니다. 표준 장비입니다.

Run-off road Mitigation

또한, 이것은 악천후로 인해 Volvo XC60이 도로에서 벗어날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자동 스티어링에 개입하여 차량을 다시 활주로에 올려놓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스템이 작동할 때마다 안전 벨트가 더 단단하게 고정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옵션 사양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고급 패키지)은 전방 차량과 일정한 간격을 유지합니다. Volvo는 이 시스템이 운전자의 부담을 줄여준다고 말하는데, 특히 기어다니는 교통 체증에서 그러합니다. XC60은 정기적인 크루즈 컨트롤을 기본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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