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2021 Porsche 911 Targa 4 리뷰 (포르쉐 911 트라가 4)

먼저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2021년형 포르쉐 911 타르가를 911 카브리오레로 구입해야 할 실질적인 이유는 없습니다. 루프 메커니즘은 작동 속도가 더 느리고 더 복잡하며, 가만히 앉아 있을 때만 작동합니다. 전체 조립체도 무겁고, 지붕이 열려 있을 때, 시체는 톱다운된 911 카브리오보다 더 단단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911 카브리오를 살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럴 수 없어요. 치즈-휘즈를 프라임 컷에 올려놓거나 캐시미어 톰 포드 턱스와 슬리퍼 샌들을 짝지어 놓거나, 수십 개의 플라스틱 플라밍고로 성 앞 잔디밭을 장식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직 안 끝났어요.

포르쉐는 992 드롭탑의 프로필을 향상시키기 위해 약진했지만, 여전히 원단 지붕이 고전적인 라인을 망치고 있는 엉뚱하고 이상하게 비례해 보입니다. 그건 미학일 뿐입니다. 911 카브리오레트 운전자들은 이 멋진 오픈톱 운전자의 차를 공동 선택해서 관대한 패션 진술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하지만 911 타가는 명백하게 관대합니다. Coupe에 비해 성능이 떨어지고 Cabriolet에 비해 편리함이 떨어집니다만, 디자인에 내재된 기이함이 멋스러움을 선사합니다. 드문 일입니다. 그것은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타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옥외 911에 죽은 상태라면 타르가만이 당신이 가야 할 유일한 길입니다.

 

911 Targa는 911 Coupe와 유사한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인 차체 자체(즉, 지붕 구조를 제외한 모든 것)는 Cabriolet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습니다. 컨버터블의 비율이 약간 불안정하긴 하지만, 천으로 된 지붕이 911의 모양을 따라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런 식입니다. 차량의 나머지 부분은 곡선미가 매우 뛰어나며, 특히 리어 그릴 위에서 함께 묶기 전에 리어 해치를 따라가는 킥업 벨트 라인이 특히 그렇습니다.


하지만 Carrera Cab이 천으로 된 지붕으로 공을 떨어뜨리는 곳에는 Targa의 둘레 유리가 기본적인 911 모양을 유지하고 있고 그것을 하는 것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뒷유리창, C필러 부족, 높은 꼬리가 타르가를 911가족 중 가장 매력적인 멤버로 꼽을 수 있는 풀스톱입니다. 그리고 3쿼터 후면부터, 이 차는 가장 예쁘고 주먹이 날 정도로 예쁜 차들 중 하나일 것입니다.

하지만 실용성 측면에서는 카브리오레트에 촛불을 들이지 않습니다. 카브리오레트의 접이식 소프트 탑은 12초 만에 오르내리며 시속 30마일 이하로 작동합니다. 타가의 지붕은 작동하는데 19초가 걸리고 여러분은 기계 발레가 진행되는 동안 정지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뒷유리 전체를 들어올려 차량 꼬리 부분을 지나 밖으로 이동하는 등 상당한 성능입니다. 다행히도, 911의 후방 주차 센서는 장애물에 너무 가까이 있으면 상판이 작동하지 못하게 합니다.



실제 노천 체험에 대해서는 진정한 컨버터블과 이것의 차이를 운전대 뒤에서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타르가는 비록 풍속 소음이 더 빠른 속도에서는 덜 눈에 띄지만, 적당한 변환장치만큼 햇빛을 쬐게 합니다. Targa는 컨버터블보다 엔진 소음을 적게 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소음 방지 가솔린 미립자 필터를 장착하고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장착하지 않은 유로 시장용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침내 미국 시장 타르가를 운전하게 되면 그 소리가 더욱 두드러질 것입니다.

 

비터보 911 중 가장 무거운 것으로서, 최소한 쿠페에 비해 4륜 구동 전용 타르가에서는 약간의 성능 손실을 예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3,658파운드의 무게는 200파운드 이상 더 무겁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연기 캐릭터는 타르가보다 겨우 44파운드 가벼운 카브리오레와 대체로 일치합니다.

Cabrio와 마찬가지로 Targa는 379마력, 331파운드 피트 또는 443마력, 390lb-ft의 트윈 터보차지 3.0L 플랫 6s로 기본 및 S 모델로 제공됩니다. 그 결과, 0~60mph의 동일한 스프린트 속도가 베이스 4.2초, 4S 3.6초입니다(Sport Chrono 팩 장착 차량의 경우 각 번호에서 10분의 2를 차감).

 

Targa 4 테스터는 촉감이 좋았지만, 몇 주 전에 검토했던 Carrera 4 Coupe와는 달리 조금 더 많은 전력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Targa는 추가 무게 때문에 직선으로 갈수록 속도가 느리지만, 엔진은 초선형 토크와 회전 의지를 가진 슈퍼스타로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레드라인으로 가는 매우 즐거운 차량입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8단 듀얼 클러치 자동으로 축소됩니다. 포르쉐는 타르가 4S에 7단 매뉴얼을 제공할 예정이지만, 기본 모델은 2페달 리그와 함께 합니다. 우리는 보통 이런 사실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포르쉐의 쌍끌이 변속기는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합니다. 100밀리초 단위의 빠른 기어 변속과 동시에 정기적인 순항에서도 완벽하게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가능하다면 7단계를 타세요, 하지만 자동차에 가는 것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911 Targa의 핸들링 캐릭터는 Cabriolet과 유사합니다. 즉, Coupe가 더 민첩하고 경직되며 핸들링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 지붕은 출발을 위해 무게를 더하지만 무게중심을 높여주고 무게 균형을 약간 뒤로 이동시켜 줍니다. 경주 트랙 밖에서는 이러한 것들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더 분명한 것은 경직성의 결여입니다. 쿠페는 비틀림 동작에 가장 강한 저항력입니다. 지붕을 계속 올리고 타르가 2위, 컨버터블이 3위입니다. 그러나 후자의 두 개에 상단을 떨어뜨리면 비틀림 강성의 수준은 동일합니다.

그 차이를 도로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Targa는 카울 쉐이크나 다른 불량한 컨버터블 매너를 만나지는 않았지만 방향을 바꾸려는 열의가 덜하고 돌기와 불완전함으로 인해 더 쉽게 불안감을 느낍니다. 세게 밀어도 911에 걸맞은 핸들링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측면 접지력이 높고 섀시를 통한 피드백이 풍부합니다. 스티어링 휠은 빠르고 무게도 잘 나갑니다. 사실, 타르가는 그것의 완전한 한계가 쿠페에 뒤쳐져도 이리저리 던져야 하는 야유이다.

 

아마도 우리가 911 타르가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것이 Carrera 4, 4S Cabriolet보다 더 비싸지 않다는 것입니다. 맞아요, 직물 지붕이 꽉 차거나 좀 더 정교하게 디자인하는 데도 같은 돈을 쓰게 될 거예요. 두 차종의 가격은 4는 119,300달러, 4S는 135,200달러입니다. 시원한 차체 스타일에 추가 요금을 청구하지 않는 포르쉐의 소품입니다.

 

가격은??

Targa는 컨버터블과 같은 가격이고, 빠르고 좀 더 민첩하며, 더 스타일리쉬하며, 논란의 여지 없이 컨버터블 매너도 더 우수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이 바디 스타일은 훨씬 더 희귀합니다. 지난 세대에는 전체 911의 15%만이 이 독특한 최상위 메커니즘을 사용했습니다. 포르쉐는 992 Targa의 요금에 대해 추측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15%가 될 것이라고 장담했습니다. 네, 타르가보다 무겁고 윗부분이 조금 덜 편리해요. 하지만 우리가 스포츠카의 희귀성과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약간의 불편함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