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BMW 530D M-Sport _ 시승기, 리뷰

BMW 530D M-Sport는 모든 부분에서 균형을 잘 갖춘 모델입니다.

평가에 대한 결론부터 시작한다는 것은 이상하지만, 솔직히 매우 훌륭한 모델 입니다. 고급 세단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BMW 530D M-Sport에 돈을 기꺼이 투자하셔서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새로운 G30 5 시리즈가 더 날카롭게 보입니다. 이제 새로운 전면에는 루버가 달린 더 큰 그릴이 있습니다. 엔진에 공기가 전혀 필요하지 않을 때 그릴을 자동으로 닫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를 더욱 공기역학적으로 만들고 나중에 태울 수 있는 소중한 연료를 절약합니다. 헤드램프가 더 날렵해 공격적인 얼굴을 연출합니다.

프론트 쿼터 패널에 M-Sport 배지를 부착하여 파란색 브레이크 캘리퍼로 더 큰 알로이 휠을 눈에 뜁니다.
휠 웰에 공기가 유입되는 스포티한 새 범퍼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휠 웰의 공기 흐름을 조절하여 난류를 줄이고 보다 조용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BMW는 아직 5er의 디자인으로 못을 박았습니다. 공기역학 등급은 0.22Cd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공기를 통해 부드럽게 하세요. 가장 성공적인 픽업 라인보다 부드럽습니다.

저희 테스터의 내부는 하얀 가죽 시트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이 대시보드는 알루미늄 처리뿐만 아니라 나무로 된 피아노 블랙 센터 콘솔을 얻습니다. 플로팅 터치 스크린이 추가되어 인테리어가 우아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기술 및 정보 디스플레이도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직관적이고 선명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통제할 수 있는 많은 옵션들이 있습니다. 무드 조명(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 및 색상 조합), 내비게이션, 좌석 위치 등 다양한 옵션을 표시합니다. 이제 에어콘도 터치 스크린이 되었습니다.

 


프론트 시트는 매우 방대하며 메모리 기능을 통해 24방향 전자 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은 통통하고 부드러운 가죽으로 감싸 쥐기가 좋습니다. 그런 다음 앞유리 위로 올라가는 주행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뒷좌석에도 쿠션이 잘 들어 있습니다. 다리의 공간이 충분하고 키가 큰 사업가와 여성들은 편안함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뒷좌석 탑승자가 인포테인먼트를 제어할 수 있도록 앞좌석 뒤쪽에 두 개의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심코 화면을 터치하면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터치 스크린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리모컨이 있어요. 그걸 알아내는 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하지만 BMW 530D M-Sport 시리즈를 선택하셨다면, 가장 좋은 장소는 운전석입니다.

<엔진 설명>

여기 이 5퍼의 왕관 보석이 있습니다. 이 엔진은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3L 인라인 6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디젤 세단이라고 말하기 전에, 들어보세요.


Twin Power Turbo의 도움으로 265hp와 620의 놀라운 토크를 개발했습니다. 무스탕 GT가 5리터 V8로 하는 것보다 더 많아요!!


이 모든 토크는 1800rpm에서 최대 2500rpm까지 최고조에 달합니다.
그리고 다시, 엔진은 부드러워요. 대형 디젤엔 아주 부드러워요. 이동 중에도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환상적인 하만 음악 시스템에는 전혀 반대하지 않습니다. 이 엔진은 5 시리즈에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는 마일리지 인증 정보를 제공합니다. 어떤 고속도로 속도나 rpm에서도 정상적으로 흔들릴 수 있지만 스로틀과 순간은 흔들릴 수 있고 어떤 것이든 통과하기 위해 많은 양의 토크 분리를 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250km/h로 제한됩니다. 우리 거리에서는 그 표적에 거의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만,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그리고 그 이상)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세요.


이 엔진과 페어링된 8단 자동 변속기는 토니 스타크의 Jarvis와 비슷합니다. 이동이 원활하고 원활합니다. 그리고 절대로 잘못된 행동을 하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다음 행동에 대해 결코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네, 에코프로 운전모드에서는 좀 느려요. 하지만 그 모드에서는 '그렇게 많은 연료를 태우고 싶은 것이 확실한가'라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모드에서는 변속 장치의 성능에 손가락 하나 까딱할 방법이 없습니다.


드라이빙 모드에 대해 말하자면 Eco-Pro, 컴포트, 다이내믹, 스포츠 및 스포츠 플러스의 5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독자들이 어떤 모드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설명을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렇습니다. 정상 속도로 주행하려면 Eco Pro가 가장 적합한 모드입니다. 성능이 저하되지 않고 추가 레인지에 대한 연료가 절약됩니다. 영리하고, 아주 영리해요.

5 시리즈가 도로에 떠다닙니다.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어요. 객실 내 도로 소음 필터링은 최소한의 수준이며, 그 아래에서는 마찰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18인치 휠에 지방이 많은 530D 타이어를 장착한 이 530D 타이어는 실내에서 몇 개의 포트홀을 들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승차감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이 모든 편안함이 운전 경험을 앗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굴곡이 심한 산길을 찾으면 이 차는 난폭하게 운전할 것입니다. 조향은 정확하고 무게가 아주 잘 나가요. 모퉁이를 돌면 이 고급 세단의 대부분이 없는 것처럼 움직입니다.
620Nm의 발을 잊지 말고 꼬리를 돌려도 됩니다(Sport Plus 모드일 수 있음, 트랙션 컨트롤은 매우 영리하며 다른 모드일 경우 슬라이딩 의도를 알 수 있음). BMW는 운전자용 자동차로 되어있으며 F10 5 시리즈는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으로 뒷자리에 앉았습니다. 하지만 뒷모습은, 실수하지 마세요.
사실, 승차감과 엔진은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어떤 결함도 쉽게 보상해 줍니다. 실용적인 디젤 세단과 스포티한 5시리즈의 완벽한 밸런스입니다. 620Nm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