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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하면 변비 100% 해결 되는 꿀팁 !

변비해결법은 진짜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방법으로 진짜 완치됬다는 실 후기들이 있네요. 변비로 고통받고 계신 많은 분들 꼭 이 방법으로 변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이론적인 방법과 진짜 많은 분들이 효과를 봤던 실제 후기가 있는 방법을 아래에 기술해 놓았습니다!!

 

 변비란?

변비를 명확하게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일반적으로 배변이 주 2회 미만, 힘겹게, 단단한 변, 불완전한 배변감, 항문직장폐쇄, 드문 배변 또는 쉽게 하기 위한 2회 이상의 배변 추가 치료 위의 변비는 6개월 이전에 시작되었거나 지난 3개월 이내에 지속되는 상태로 정의되었습니다.

 변비는 왜 생기나요?

변비의 원인은 1차 원인과 2차 원인으로 나뉩니다. 이차적 원인은 특정 원인 질환이나 약물 사용의 부작용을 포함하며 이러한 원인에 기인할 수 없으나 비정상적인 대장 운동성 또는 항문직장 기능 장애에 의한 일차적 원인으로 분류된다. 대부분의 변비는 기능적 변비라고 하는 한 가지 주요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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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이론적인 방법

1. 규칙적인 식습관은 필수입니다.
식사 시 충분한 시간을 가지도록 하며, 지방 섭취를 줄이고 섬유소가 풍부한 음식섭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섬유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대표적인 것은 미역, 다시마, 김 등의 해초류와 배추, 시금치, 무, 옥수수 등의 채소류가 있습니다. 적어도 하루 30g의 섬유소와 섬유질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음료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신호가 오면 지체 말고 달려가세요.
화장실에 가려는 욕구를 억제하거나 미루지 마세요. 화장실에서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변을 보도록 합니다. 신문이나 휴대폰에 정신이 팔려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3. 틈틈이 걷거나 달리세요.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의 경우라면 자주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주변을 가볍게 걷는 등의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걷거나 달리는 것은 장 운동을 도와주어 변비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4. 장의 환경을 좋게 해주는 유산균을 섭취하세요.
하루 권장량인 유산균 1억~100억 마리를 섭취하면 장 속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서 장 건강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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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진짜 효과가 좋았던 방법들

1. 물 부족은 변비의 지름길이므로 변비를 예방하고 변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는 매일 6~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이 필수적이다. 특히 탄산수는 일반 물보다 변비해소에 더 효과적이니 탄산수를 마셔보자. 

 

2. 통곡물과 야채와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에 집중하십시오. 섬유질은 건강한 배변량과 배변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변비를 없애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3. 규칙적이고 꾸준한 움직임도 필수적입니다. 운동은 근력을 강화하고 체중을 줄이는 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활성화하고 배변 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줍니다. 

 

4. 카페인이 든 커피를 마시십시오. 소화기 계통의 근육을 자극하고 배변을 돕고 변비에 좋습니다. 또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적당히 섭취하면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과다섭취는 이뇨작용을 촉진하고 수분배설을 유발하여 변비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5. 채풀은 만성 변비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천연 변비 완화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풀의 성분에는 신체의 신경을 자극할 수 있는 배당체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어 배변 속도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6. 변비는 장내 세균총의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프로바이오틱스 식품이나 보충제를 섭취하면 장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제테크 뽀개기 채널 광고주 제공으로 제작 되어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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