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에서 팬케이크를 판매하고있는 노점의 한 여대생이 화재입니다. 이렇게 화재가 된 이유는 바로 이 여대생의 독특하고 남자들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전략 때문인데요.
(영상의 링크 아래에 있습니다.)
이 여대생의 파격 의상 마케팅 전략으로 이 팬케이크 판매점의 매출은 무려 4배나 늘며 대박을 쳤고 남자들은 이 여대생과 사진을 찍기위해 줄을 선다고 합니다. 다소 심한 노출의 의상으로 보여지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관광객들은 이 여대생의 팬케이크 매장을 찾아 물건을 구매 하기도 하고 줄을 서서 셀카를 찍기도 한다고 합니다.
아래에 주황색 가디건을 입고 팬케이크를 파는 여대생의 모습입니다.
다소 과한 의상의 팬케이크 판매원
2022년 띠별 운세 무료 보기
2022년 띠별 운세 무료 보기 곧 2022년이 다가 옵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범띠(호랑이띠)의 해입니다. 임인년(壬寅年)은 육십간지의 39번째 해이다. '임'은 흑이므로 '검은 호랑이의 해'이다. 서
www.tasla.co.kr
그러나 이런 파격적인 의상 때문에 일부 주민들은 눈쌀을 찌푸리며 경찰에 신고하는 해프닝도 벌어졌습니다. 경찰이 출동해서 음식 위생과 도시 문화에 대한 존중과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 받았다고 합니다.
이 여대생의 이름은 올리브 아란야 아파이소로 경찰의 방문 및 안내 이후에도 하루에 100개 이상의 팬케이크를 판매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앞치마와 위생장갑을 착용한 상태로 음식을 요리하고 판매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방송된 가려지지 않은 원본 영상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하세요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