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록스타 게임즈의 메이저 출시작인 GTA 6에 관련된 문제에서 피할 수 없는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Kotaku의 보도에 따르면 GTA 6는 2025년 출시 계획을 놓치고 2026년으로 연기될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소식은 록스타가 게임 제작을 빨리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사무실 복귀를 요청한 몇 달 후에 들려온 것입니다.


GTA 6의 첫 번째 트레일러는 2023년 12월에 공개되었으며 2025년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 이후로 수많은 보도가 게임의 초기 2025년 출시를 주장해 왔습니다. Kotaku의 보도에 따르면 록스타 게임즈의 내부 팀은 현재 게임 출시의 목표를 "2025년 초"로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GTA 6 출시 연기의 이유

비록 게임이 공개되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에는 아직 진행되지 않은 제작이 많을 수 있으며 직원들이 사무실로 돌아오지 않으면 출시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Kotaku의 보도에 따르면 GTA 6는 2025년 말이나 2026년으로 연기될 수 있다고 합니다.


Bloomberg의 이전 보도에 따르면 록스타 게임즈가 직원들에게 사무실로 돌아오라고 요청한 이유는 주로 보안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Kotaku와의 인터뷰에서 공개되지 않은 록스타 출처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진실일 수 있습니다

주로 보안과 품질이 록스타가 사무실로의 귀환을 지시하는 주된 이유이지만... 게임 제작이 "진행이 뒤쳐지고 있다."
이로 인해 회사가 출시 시기 지연을 처리하기 위해 직원들을 사무실로 강제로 돌아오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록스타의 한 직원이 회사의 직원 문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Aftermath와의 인터뷰에서 그 직원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겪은 두 프로젝트 모두 크런치가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극도로 어려웠습니다. 그 때는 머리카락이 훨씬 적었습니다. ... 우리는 회사로서 독성 문화를 제거하기 위해 걸어온 발걸음을 계속해 나가고 싶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초기 2025년 출시를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또 다른 개발 크런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게임을 2026년으로 연기하는 것이 "대비 계획" 또는 "긴급" 옵션으로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록스타는 게임이 2025년 가을에 나올 것인지 그 다음 해에 나올 것인지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록스타 게임즈가 연말에 많은 압박을 받을 수 있지만, 최근 록스타 웹사이트의 GTA 6 트레일러 탭을 비디오 탭으로 변경했습니다. 크런치에도 불구하고 록스타는 게임이 계획된 출시일에 출시되도록 계속해서 개발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