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메이

반응형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도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내용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비트코인과 같이 나사코인도 나오는거 아닌지......ㅋㅋ

나사(NAN)는 위성 간 통신을 위해 블록체인 기술(또는 DLT라고도 함)을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NASA의 설명으로는, 블록체인 기술은 위성들 간의 자율적인 통신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NASA의 블록체인의 사용
블록체인을 사용하면 위성이 별자리에 대한 공유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SCRAMBL(Space Communication Reconstruction and Mapping with Blockchain Leadgeri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설명된 요약 내용에 따르면 아래와 같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SCRAMBL을 사용하면 에이전트 지원 자산 팀 구성 전략을 통해 전체적으로 시스템 이점을 크게 얻을 수 있습니다. 본 연구에서 개발될 기본 블록체인 알고리즘은 정기적으로 시스템 네트워크 그래프를 평가하고 재현합니다. 따라서, 모든 우주선 노드는 다른 노드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스크램블을 통해 유사한 별자리에 위치한 위성은 해당 별자리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된 노트북을 저장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NASA는 인공위성에 대한 자율적인 조정을 달성하는 동시에 "시스템 수준의 요구와 목표"에서 역할을 계속 수행하고 있습니다.


NASA의 이러한 개발 업무는 Orbit Logic과 Fraunhofer 미국 실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센터에 의해 수행될 것입니다. 
124,000달러의 이 프로젝트는 NASA의 중소기업 기술 이전 계획의 일부입니다. 가능하면 별자리는 Orbit Logic의 기존 자율 계획 시스템인 SCEMCL과 결합됩니다. NASA에 따르면, 프로젝트 기간 동안, 모든 공간별 알고리즘은 가벼워지고 위성에 배치된 컴퓨팅 요소에서 효율적으로 실행되도록 조정될 것이라고 합니다.

NASA의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목록에는 우주선에서 발행한 링크 상태 변경에 따라 사용 가능한 통신 경로의 목록이 있습니다. 특히, 목록에는 공통 관련 운영 그림(CPP)을 생성하는 이벤트, 상황, 목표 및 계획이 있습니다. CROP은 우주 네트워크의 조정 및 인식을 위한 것입니다.

NASA가 거의 2년 전 블록체인 시제품을 공개하면서 블록체인 사양에 동참했다는 점은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프로토타입은 항공 교통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것이었고, 특히 사생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게다가, NASA가 작년에 데이터 과학자를 고용한 후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도 있다는 보고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